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치배달 ,연어배달 ,참치라이더 강남역점 ,생선회의 효능/회도 어플로 배달해먹자

by D_Front 2020. 4. 16.

짜장면 탕수육 치킨, 피자, 족발,김치찌개는

배달시켜먹는게 익숙하지만

 

회를 배달로 시켜먹는다?

이렇게 시켜먹어 본적은 별로 없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오늘 왠지 회가 끌려서 회를 오랜만에 배달로 먹어 봤습니다

 

참치라이더라는 회 도시락 배달집이 있더라구요

사실 초밥이나 도시락을 회를 배달하는 곳이 있기는 했던 것 같은데

제가 많이 안먹어 본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연어회 좋아한지가 오래안되어서 

굳이 시켜먹을 일이 없었던듯 합니다

 

 

자 배달을 시키고 약 20분정도 되니 빠르게 도착을 하더라구요

배달기사님도 친절하시고 빠르고 좋았습니다

 

그럼 그 비쥬얼도 봐야겠죠?

캬~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가운데에 

마트 연어지만 작년에 연어를 여러번 먹어봐서

대략 신선도의 차이가 느껴지긴 했는데

좀 오래되면 물기가 스며나오더라구요

 

이 도시락도 물기가 스며나온 것이

갓잡은 것처럼 신선한 수준은 아니었으나

1만 중반 도시락의 가성비로서는 무난한 수준이네요

 

 

 

 

거기다 소스가 진짜 다양했습니다

 

 

생연어소스(그냥 머스타드맛이었어요) ,흑임자소스,간장소스, 날치알, 된장국,김,참기름장,새싹?이랑 각종 장아찌들까지 

 

만약 밖에서 도시락으로 이렇게 시켜먹었다고 생각하면 진수성찬이 따로없겠는데요?

 

 

거기다 육회도 함께 있구요

참기름장에 찍어먹거나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습니다

 

말로만 듣던새우간장 처음 먹어봤는데요

인기있는 애들은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구요

간장게장의 맛이랑 비슷하면서 두툼한 식감 예술입니다~ 

연어의 질감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역시 저는 연어회가 최고입니다

참치고 광어고 다 소용없어요 ㅎㅎ

연어는 사랑입니다

 

 

 

이렇게 회끌릴 때 집에서 간편히 먹고싶은 회 몇가지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씩 집에서도 회가끌릴 땐 부담없이 배달시켜 먹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 회~!

효능도 좋은지 알고 먹으면 더맛있지 않겠어요?

 

1.간기능 향상

타우린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간기능이 향상됩니다.

 

2.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생선회는 혈관건강에 이로운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아미노산과 타우린의 작용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줍니다

일본의 장수비결도 생선회를 자주 먹는 영향도 있다고 합니다

일본 암 연구소에 따르면 매일 어패류를 섭취하는 사람의 고지혈증 사망률이

일반인에 비해 1.8배가 낮으며 위암 사망률도 1.4배 ,간암 사망률 역시 2.8배나 낮았다고 합니다.

 

3.뇌기능 증진, 심장질환, 혈관질환 예방

혈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혈액을 맑게 해주어

혈액순환을 좋게하며 뇌 혈관기능을 향상시켜

치매, 고혈압및, 심혈관계 질환, 동맥경화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4.피부미용

생선회는 매우 고단백질 식품입니다.

또한 콜라겐도 풍부하며 DHA, EPA 오메가-3 도 함유되어 있는 영양식품으로서

세포막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피부미용에 좋으며

살이 잘 찌지 않는 음식으로 다이어트에도 훌륭한 음식입니다

 

이렇게 맛도좋고 효능도 좋다니 생선회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댓글